본문 바로가기
쇼핑

이케아 예쁜휴지통? 다용도 KNODD 화이트 철제바스켓 크노드 16L 조립 !!( 필수 준비물: 드라이버와 펜치 ) 장작땔감통, 인테리어소품,

by 뽈뽀리 2022. 1. 16.
반응형



이케아 한 번 다녀왔는데
정말... 하나같이 다 맘에 드는
것들을 사와서 매일매일

소확행하고 있어요!
오늘은 계속 조립을 못하고 있던..
#크노드 바스켓 조립을 했는데요
ㅋㅋ

드라이버와 펜치 가 꼭
필요하다는 사실!!




처음에 구입할때는
아주 간단하게 ..
드라이버만 있으면
조립되겠구나

다른 공구는 필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ㅋㅋ

완전 착각!!

이케아 대부분 많은 제품들이
공구없이 안에 들어있는
간단한 도구들로 조립이 되게
되어 있어서.. 당연하게
쉽게 생각했는데.. ㅎ


생각보다 힘이 많이 들었다능 !!



크노드 철바스켓은
두가지 사이즈.. 16리터, 40리터
있는데.. 40리터는 너무 클꺼 같아서
일단은 작은거만 사왔는데..

큰거도 갖고 싶다능..
나중에 더 큰집으로 이사가면
색깔도 그레이색이랑
사이즈도 큰거도 사고 싶다!!
일단.. 다용도로 사용하기도 좋고

내가사온 크노드 치수

높이: 32 cm

지름: 34 cm

부피: 16L

 



큰사이즈 크노드 치수

높이: 51 cm

지름: 41 cm

부피: 40 L

 

 

 

사이즈가 중요하니까...

큰거 사고싶은 마음 뿜뿜이었는데 ㅠ

못사와서 아쉬움... ㅠ

 

 


나사 끼우는거
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너무 힘써야하고
드라이버와 펜치는 꼭 있어야
가능하다는 사실!!

영상을 꼭 봐주세요 ~!!




이 바스켓 옆에 철로된 손잡이대신
가죽끈으로 대체해서 달아놓은거 봤는데
느낌이 있고 더 이쁜거 같더라고요~


아래는 네이버블로그에서
보게된 사진인데..
너무 예뻐서 담아옵니다~


가드닝에 넘 예쁘게 어울리는...#크노드
정원을 만들 수 있게 되면..
이렇게 한 번 활용해 봐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됐어용^^


사진 출처 :
https://m.blog.naver.com/maisondehan/221678750186



튼튼하게 생긴...
철제바스켓
어디 둬도 예쁜 디자인
흰색말고 그레이색이랑
은색도 있는데...

취향에 따라 사이즈별
색상별 선택하면 될듯요!
그레이색도 넘 이쁨 ^^

인테리어에 너무 예쁜 #크노드
어디에 둬도 어울림 ~~^^




아연도금 색상
요고는 좀 쓰레기통
느낌이 있긴 함 ㅎ



사진출처 : https://www.ikea.com/kr/ko/



울 꼬미도 너무 좋아하는
귀여운 바스켓

아직 용도를 못 정했다는 ㅋㅋ
그냥 인테리어로 놔두기만해도 예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