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방

이건 먹어야돼 !! 리스트 추가해야 할 [농심신상과자] 옥수수깡팝콘 & 바나나킥팝콘 ? 요고 맛있네~~~

by 뽈뽀리 2022. 1. 11.
반응형








농심에서 협찬을 받아서
먹어본 #옥수수깡팝콘
#바나나킥팝콘


오... 일제 다른 팝콘
못먹을듯요 ^^

단짠의고소함!!
이건 꼭 먹어야해~~~
리스트에 추가하세요!!



옥수수깡은.. 제가 아직 안먹어봤는데..
출시된지 오래 된건 아니라서..ㅎㅎ
몰랐는데.. 죄송하네요~~
영상에 실언을 해버린... ㅎㅎㅎ





바나나킥은 제가 어릴때 부터 있던
정말 장수하는 과자잖아요!
우리나라에 #바나나킥 모르는 간첩이라고
해도 되겠죠??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과자 !!
여기에 바싹함과 소고함을 입힌

#바나나킥팝콘

꼭 드셔보셔야해요!!
두번드세요~
세번드세요!!





계속 먹게 될~~~
영화볼때 단짝친구 예상각입니다 ^^



#옥수수깡팝콘 은 더 단짠에 가깝고
#바나나킥팝콘 은 달달함에 가까운 ~~
바나나향 어쩔~~!!


농심관계자 아닙니다!
그냥 농심제품을
유난히 좀 즐겨 먹는
느낌이 있는 사람입니당!!


선물 박스가 함께 들어있어서
선물하기 좋은 ~~~ 팝콘!!


요즘은 영화관도 가기 어렵고 ㅠ
영화관가도 팝콘 못먹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영화보는 분들 많으시죠?
#홈시어터 개장하신 분들께
살포시... 건내주세요~~


70그램 375 칼로리지만...
밥 한공기 덜먹고
그냥 팝콘먹게 해주세요~~~
네에!!!

하루쯤은 괜찮다~~!!
치팅데이 하세용^^


바나나킥이
골들어가서
열받아서 만들어진

#바나나킥팝콘
ㅎㅎㅎ


70그램 285 칼로리 ㅋㅋ
왜 더높지..
달달해서 그런가.. ㅎ


취향에따라
골라서 두개 다 드세요 ^^
한끼 칼로리 정도 쯤이야
한끼 과자 쯤이야!!


맛있으니까 괜찮아!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ㅋㅋ
라고 누가 ...


농심 신상과자
신상팝콘

잘 만들었네
칭찬합니다~~~ !!


유튜브채널로 오시면
더 고화질로 보실수 있습니당 !!


홈시어터에서 영화볼땐
잊지마시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