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방

경주 황성동 피자헛 - 신상 케이준 더블쉬림프 포켓 피자맛? 솔직한 후기

by 뽈뽀리 2022. 3. 13.
반응형

 

 

카톡으로 

이벤트 문자를 받고

주문하게된... #피자헛 피자입니다!

 

3월 이벤트...

탱글탱글 통새우가

우주최다!! 30마리라고 

ㅋㅋㅋ

 

사진에는 엄청 맛있게 생겨가지고

메시지 받지마자 주문해먹어야지

생각했는데.. ㅋㅋ

 

온라인회원 한정

배달30% 할인

포장40% 할인

문구에 홀딱! 넘어가서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찾으러 ㄱㄱ

ㅋㅋㅋ

 

문구에는 L사이즈 20,940원

이라는 문구에... M사이즈 17,340원

오와~~ 싸다

우와~~ 맛있겠다

 

기대하면서 갔었어요 ㅎㅎ

 

 

 

흠... 당연히 결제하고 받으러갔는데

피자헛 황성점에.. 직원이

좀 퉁명스럽게 결제는 하셨냐고?

물어서 황당했지만.. 했다고

받아왔음.. ㅎㅎ

 

바쁜지.. 상당히 퉁명..

경상도지역 특징이라서

그런지.. 인사를 한건지도

모르겠고..

암튼.. 좀 불만족스러운 응대!!

 

그래도 맛있겠지 하면서

오픈!

 

 

비주얼이 사진속의 피자와

다름.. ㅎㅎ

새우가 우왕좌왕 갈팡질팡

엉망으로 세팅되어 있어서

솔직히 새우가 많은건지

잘 모르겠는 느낌?

 

30마리 안되는 느낌이랄까?

그리고 문제는...

뒤에 붙어있는 #콘치즈포켓

이거떄문에 3000원 더 추가해서

결제하고.. 그래서 결국

총 결제금액은..23,940원

이라는 사실을 꼭 알아야합니다!!

 

 

 

어떻게라도 조금 싸게 보일려고

엣지가격은 빼고 광고한것 !!

좀 황당스러웠지만..

맛있겠지 하고 먹었는데..

 

그냥 치즈크러스트 먹을껄

싶은 맛입니다

 

콘치즈포켓

저는 비추!!! 제입맛엔 별로

달달한느낌인데.. 치즈가 넉넉하지도않고

피자끄트머리 먹는 기분..

별루였어요!

 

다시는 안시킬듯!

 

 

흠... 새해들어 첫 피자인거 같은데..

아닌가? 기억이 가물가물

근데.. 좀.. ㅠㅠ 별루!

딱! 한 번 먹을 맛이었던...

 

 

케이준 쉬림프 였는데..

별로 매콤한지도 모르겠고

피자가 간이 좀 안맞는 느낌?

싱거운 느낌이랄까요?

 

신상으로 나왔는데...

좀 안타까움 ㅠ

 

 

혹시나 먹어볼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고민은 넣어두라고

다른 거.. 드세요~~~

 

 

경주시민된지  꽤 됐는데

동천동 들어올때 황성동을

그렇게 뺀질나게 지나다녔는데

 

여기 있는 줄 몰랐다는 ㅋㅋ

 

안에 들어가면 직원들이

피자 만들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실내에서 먹기엔 부담스러울 것 같은 느낌

 

암튼.. 언제 다시 피자헛을 시킬지..

요즘 맛있는 피자집 엄청 많은데..

좀 노력 더 해야할듯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