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먹방

배홍동비비면 × 바른치킨 현미순살치킨 닭치면 ? 콜라보레이션 이조합 찬성!!

by 뽈뽀리 2022. 7. 25.
반응형

 

 



경주에는 바른 치킨이 없지만..

대구에서 경주로 오는 길에

하양점 , 그리고 영천점이 있어서..

지나오는 길에 가끔 테이크 아웃해서

오곤하는데요~~~

바른치킨에서 

배홍동비빔면과 콜라보레이션~~~

하고있어서.. 주문해봤어요~~!!

 

배홍동비빔면 + 현미바사삭치킨 

 

생각보다 조합이 너무 맛있고

좋았어요 ^^

 

대구카톨릭대부근에 있는

경산하양점 다녀왔어요~~^^

 

 

 

쿠팡이츠로 주문하고

20분이내에 포장완료!

바로 테이크 아웃해서

집에와서 요즘 인기 있는

우영우 보면서 냠냠 ^^

 

넘 귀여운 스티커 !!

알싸마요가 없어서..

찍어먹지는 못했지만..

새우랑 배홍동비비면의 조화

너무 맛있었어요 ^^

 

 

기름 한통으로 58마리만 

튀기는 바른치킨!!

저는 38번째~

가장 좋아하는 숫자라서

기분이 좋았음 ㅋㅋ

 

 

팍뿌리까시즈닝이랑

대새레드소스도 있고

소금이랑.. 다양하 소스랑

치킨무까지 ~

저는 콜라도 주문~~^^

집에 도착해서.. 5분만에

비빔면 완성!!

 

 

너무 맛있게 냠냠냠냠

하루종일 배고팠는데~

굿굿!!

현미바사삭치킨

순살인데.. 닭껍데기 바사삭

살아있고!!! 고소하니

찐맛이네요^^

비빔면이랑 잘 어울리는 조화로운 맛!!

요고 꼭 드셔보세용^^

다른 비빔면이랑 배홍동은

맛이 좀 다른 거 같았어요

앞으로 배홍동만 먹을듯!!

안드셔보신 분들은

배홍동비비면 추천요^^

 

원래 왕새우 2마리 들어있는데

저는 추가요금 내고 2마리 추가했어요

2마리 추가에 2900원 이었던 거 같아요!

새우 진짜 찐 맛이예용^^

 

바른치킨 좋아하는 이유 중에 하나는

왕새우가 들어있어서고요

다른 하나는 카사바칩!!

요고 진짜... 예전에 필리핀 갔을때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른치킨에서는 요고 기본으로

주니깐... 너무 좋아요 ^^

 

 

 

담에는 카사바칩을

더 추가주문해야겠어요^^

경주에는 바른치킨이

없어서 아쉬움 ㅠㅠ

 

 

새우도 치킨도 너무 맛있었어요!

비빔면과 치킨의 조합!

정말 찬성입니다 ^^

 

 

꼭 드셔보시길 ^^

 

찐 맛!! 추천이용 !!

 

https://www.youtube.com/watch?v=Y-ZdzU3-z_A 

 

유튜브채널 보러오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