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노브랜드 혼술 최애술안주 #곱오드레기 #소대창 #소곱창 7,980원 착한가격 리뷰 영상으로보세요!! 이것이안주다~ 이건 꼭 먹어야해👍

by 뽈뽀리 2022. 2. 13.
반응형




 

작년에 처음으로 알게된

#노브랜드 에서 판매하는

안주 중에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 있어서,,

알려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이것이 안주다!!

#곱오드레기 ㅋㅋㅋ

너무 맛있는데~~~

 

저도 #오드레기 라는걸 안건

2019년인가??

 

2019년 이전에는 #생고기 를 먹은 적이

없어서 당연히 오드레기도 몰랐는데

어느날 생고기 집에 따라가서

오드레기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오들오들 식감이 좋은 질긴소의 부위라는

걸 알았는데요~~~ 그때부터 오드레기 팬이 

되어서... 자주 사먹었뜨랬지요~~

 

 

#오드레기란? 

소의 힘줄로 소 한 마리 당 200~600g 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부위다.

씹을 때 '오드득' 소리가 난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오드레기는 소의 쫄깃한 내장 부위로 기름기가 전혀 없어

기름기 많은 부위와 먹으면 식감이 배가 된다.

 

 

근데 어느날 노브랜드에 가니까

똭!! 냉동실에 있길래.. 바로 집어왔고

노브랜드 갈때면 하나씩 집어와서

먹곤했어요!!

 

 

 

 

 

 

#소특수부위 #쫄깃 #곱창 #대창 #혼술 #홈술

 

 

오드레기는 소힘줄이라 기름기가 없어서

소대창, 소곱창이랑 같이 해서

이렇게 만들어 놓았는가본데.. ㅋㅋㅋ

 

너무 맛있다.. ㅎㅎ

마늘 앞대가리를 그대로 붙여 놔서

좀 먹을때... 요즘 말로 킹! 받기는

하는데.. ㅋㅋ 맛있어서.. 봐줌~~ 

 

 

 

200g 인데.. 가격은 8000원 정도니까..

혼술할때 딱!!! 좋은 양인듯~~ ㅋ

소... 대동맥.. 인가봄니당.. ㅠㅠ

아... 맛있는데.. 좀 미안한... 느낌... 

 

 

 

냉동상태에서 바로

전자렌지에 4분 돌리면 끝!

김솔솔~~~

 

 

 

쫄깃하고

짭짤하고

요고 너무 맛남!!

 

 

 

매운양념한 매운맛 오드레기도 있지만

양념 안한게 더 내 취향~~!!

 

 

노브랜드 가면 사서 드셔보세용^^

곱창과 대창은 살짝 냄새가.

나는 느낌이 나기도하는데..

 

비위가 강한분들은 문제가 안됨 ㅋ

맛있고 즐거운 날들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