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음식

오랜만에 먹어 본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 #갈비천왕치즈치밥 맛있어요!!

by 뽈뽀리 2022. 3. 4.
반응형





오랜만에 치킨이 땡겨서 점심인데
치킨을 시켜서 먹었어요!!
처음에 #굽네치킨 에서 #고추바사삭
나왔을때.. 엄청 먹었었는데...
1년만에 먹는 느낌적인 느낌??
원래치맥 먹어야 정석이지만
점심이니깐.. 치콜로~~~


요즘 간헐적단식 중이라.. 저녁보다는
점심을 맛있게 칼로리 있는걸 먹고
저녁에는  거지처럼 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쉽지는 않지만.. 노력하는 자세가 중요ㅋㅋㅋ


치킨만 시키긴 좀 그래서...
#갈비천왕치즈치밥 도 주문해봤는데요
5300원 ... 양이 너무 적어요 ㅠ

한숟가락 뜨면 밑바닥이 보인다고 해야할까?
10숟가락 먹으니 끝!!! ㅎㅎㅎ

그래도 맛있네요 ^^
요즘 배달비가 올라서 ;;
우리집에서 코닿으면
엎어질... 거리에 있지만..
배달비는 2000원 ㅎㅎ



오랜만에 🔥🏅🍗
아... 술한잔 생각나는 밤이네요 ㅠㅠ
모두 행밤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