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4월20일 오늘의 일기 : 작약데이 ~ 농장에서 가지고 온 작약 싸게 판매 & 생극관계 (feat. 까비)

by 뽈뽀리 2022. 4. 21.
반응형



몇 년전에 아빠가 갑자기 폐가 안좋다고
판정받고.. 평생 나아질수는 없고 ..
현재 상태 유지하면서 그냥 몇개월마다
검사하라는 의사 소견을 받고.. 엄마가
폐에 좋다는 식물들을 다 심고 재배했었는데

#작약뿌리 가 폐에 좋다고 해서 심었는데..
결국 작약뿌리 수확해서..  다 썩혀버리고
한 번도 #작약 뿌리는 드시지 못하고
그냥 농장 한 귀퉁위에서 혼자 번식, 서식하고
있었고.. 그냥 봄에 예쁜 핫핑크 꽃이 피는게
예쁘다고 엄마가 사진을 찍어 놓으셨나봄.. ㅋㅋ


어느 봄날 작약꽃을 묶어서 파는 걸 보고
이꽃을 파는구나... 알고나서 엄마한테 말해서
작년 가을에  집 화분에 옮겨 심었는데
봄이되니까.. 싹이 올라오고,, 잎이나고~~
예쁜 수형이 잡혀서  🥕  에서 판매도 했다~
그래서 농장에서 올라오고 있는 아이들을
뿌리채 캐와서 모종포트에 담아서 여러분들께
저렴하게 나누어 드렸다~~~ 올리자마자 매진!!

너무 싸게 드린걸까.. ^^
많은 분들이 예쁜 꽃을 보고
활짝 웃으면 행복하셨음 좋겠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당근활동으로 바빴고
내일도 바쁠예정^^


그래도 우리 까비 데리고
산책은 항상 빼먹지않고
시키고 있다!! 왜냐.. 매일
저 시간만 기다리고... 있으니까..
가장 행복한 까비의 시간을
내가 뺏을 수가 없다.. ㅠ


오늘은 같은 곳을 세번 돌뻔.. ㅎㅎㅎ
지가 오줌 눈데 또 누고... ㅋㅋ
길건너 가야하는데.. 절대로
횡단보도 안 건널라고 주저 앉는다 ㅋ
고집 쎈 녀석!!


5월되야 태어난지  6년째 되는데..
5년 11개월만에.. 한쪽 다리들고
오줌을 눴다.. ㅋㅋ 첨보는 광경
그래.. 니도 숫컷이구나~~ㅎㅎ


예전에 까비 태어난 날을 알아서
사주를 봤더니... 기미일주 였나?
기토여서.. ㅋㅋ 예전 주인 을목이랑
너무..안맞았다... 주인과 강아지의
관계도 사주로 맞고 안맞고  알수있다니 ㅎㅎ

까비는 천간도 지지도 나를 생해주는
나한테 꼼짝 못하는 ..ㅋㅋ 토생금 하니
천간 지지 모두 금인 나를 절대 못당함
그냥 깨깽~~ 사람의 관계에도 보통은
잘 맞는 생극관계...  ㅎㅎ

나를 극하는 사람과 있거나
너무 내가 생해줘야 하는 사람이
주변에 많다면... 인간관계 정리가
필요하다... 정말 스트레스받는다.

천간 지지 모두 내가 극하거나 생하기만
한다면.. 그 관계는 너무 힘들게된다..
일주만 봐도 상당히 맞는데...
천간은  생각, 이념 으로 봐야하고
현실은 지지를 봐야 맞다~~~

사람에 따라 이상적인 사람이나 정신적
만족감이 우세한 사람이라면, 천간의 생을
받는것이 좋고, 그렇지 않다면.. 합도 괜찮음

현실적인사람 돈이나 명예, 현실의 욕구를
중요시하는 사람은 지지에서 생을 받는 관계추천
대신 천간이 극받고 지지가 생을 받으면
스트레스는 받으나 돈이나 재물적인 이득은
취할 수 있다...  나는 절대  ㄴㄴ

천간, 지지 모두 생을 받는다면 나는 좋겠지만
중도의 마음을 가지고 상대방을 나와같이
존중하고 생각한다면.. 괜찮겠지만 상대방을
호구로 본다면 결국 상대는 떠날지도..
여러해 임상의 결과...


사람과 사람의 관계가 제일 어렵고 무섭다!
사람이든 동물이든 누구든 나와같은 존재라
생각한다면.. 세상에 어떤 슬픈 일도 일어나지
않을텐데.. 세상은 너와나를 분리하고
이분법적으로 사고하므로.. 모든 괴로움과
고통이 생기는 지도 모른다..
제발... 너와 내가 하나다라고 생각하길...
그러면 사는게 더 행복해질지도... 🙏

오늘도 행복했다
내일도 행복하겠지!!
감사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