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4월 21일 오늘의 일기 : 유어벌쓰데이 : 까비와식물이야기

by 뽈뽀리 2022. 4. 22.
반응형



오늘 친구 생일이라
먹고싶다는 대구갈비 포장해서
같이 먹고 저녁에는 작은 한라봉케이크
소보로빵, 베스킨라빈스아이스크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까지 사서 먹었다 ㅋㅋ



너무 맛있었던 #경주맛집 #대구갈비 완전 추천!!
다 먹고 밥도 또 볶아 먹어서 배가 터질꺼 같았다


그리고 오후에 당근만남을 하고
장봐서 저녁 먹고 까비랑 산책~~
아.. 비오고나서 날도 쌀쌀하고
바닥에 젖어있는데도 집에 안들어올려고
떼쓰는 까비 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깐...


집에와서 오늘 시내 다이소 가서 사온 토분 48개
ㅋㅋㅋ 경주시내에는 없어서 울산에 콜해서
4일만에 받은 예쁜 토분에 몇 일 전에온 식물을
옮겨심고.. 사진 찍고 후기쓰고 ...


#수채화고무나무 : 빛깔이 너무 예쁨
누가 이름지었는지 잘지었다 !!


#칼라데아마마코야나 : 새의 깃털 같이 생김
공작새의 깃털느낌이랄까? 무늬가 독특하다
어떻게 저렇게 생길 수가 있을까... 👍


#벤쿠버제라늄 : 모기퇴치식물로 유명한아이
구문초 키우고 있는데.. 요아이가 무늬가 예뻐서
데리고 옴~~ 생각보다 잘크는 편..

#필로덴드론셈렘 : 더커봐야 알듯... 우리집에
있는 셀렘은 나올때부터 모양이  저렇지 않은데
#필로덴드론 이 붙어서 그런가...유묘라 그런가
모양이 좀 몬스테라느낌?? 잘키워봐야지!!


#박쥐란 : 엄청 크고 공중식물로 자라는 아이인데
아직은 아기아기하다 ㅋㅋ 난 작은식물사서 크게
키우면 엄청 보람되고 뿌듯하고 좋던데.. 그래서
비싸기도하고 남이 키워놓은 큰 식물은 안사는편..

#꽃치자 : 올때부터 꽃피워서 향기 뿜뿜하면서
왔던 아이.. 예쁜데 향기도 너무좋다^^ 오래오래
사랑으로 키워줘야겠다 🤍🤍🤍

#피쉬본 : 모양이 생각보다 안예쁘다 ㅠ
그리고 본체가 뭉툭하게 짤려서왔다..
담에 예쁜아이로 다시 사야겠다...


#떡갈고무나무 : 집에 인도고무나무 뱅갈고무나무
있는데.. 이아이가 크면서 더 멋있어지는 거 같아서
작은아이로 델꼬옴~~~ 잎상태가 좋지는 않지만
예쁘게 잘 키워줄께!! 잘자라자^^


#리사호야 : 호야화분은  오래전부터 키우던 아이랑
작년에 다 죽어가는 얘들 데리고와서 키우다가 최근에 한아이는 분양보내고.. 호야종류가 엄청나게 많다는걸
알고.. 찾아보다 눈에 들어온 예쁜 호야 ❤️
이아이도 수채화물감으로 그려놓은 듯 예쁘다^^



식물들을 보고 있으면 너무 행복하다
하나같이 얼굴과 느낌이 다른 사람처럼
식물들도 그런거 같다.. 그 아이들의 마음을
다 맞춰주고 알아주는 힐러가 되어
사람도 동물도 식물도 누구라도 무엇라도
치유할 수 있는 그런 존재가 되고싶다...

그 무엇도 그 누구도 아프지않길....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