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4월23일 토요일 일기.. 달바와 까비 루브립투명입마개 & 칼라디움화이트퀸

by 뽈뽀리 2022. 4. 25.
반응형


도대체 ㅋㅋㅋ 토요일 일기를 월요일새벽에 쓰다니
이게무슨.. 일기인가 싶지만..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그냥 까비 목욕시키고
말리다가 그냥 잠들었다는거 안비밀 ㅎㅎ

오전에 까비 산책 시키면서 #달바선세럼팩트
들고 나가서 톡톡치면서 바르고 사진찍고
날이 뜨거워서 오래 산책 못하고 새로 온
투명입마개 해볼려고 산책 했는데..
처음이라 그런지 계속 벗으려고 했지만
그래도 마스크끼고 산책했다 ㅋㅋ

나도 좋아하지만 엄마가 더 좋아하는 #달바 ㅋㅋ
신상 #모이스트그로우선세럼 쿠션형으로 톡톡
바르면 선크림 바른효과나서 들고다니면서
바르기 넘 좋은 거 같음 ㅎㅎ

근데 나 사진 너무 잘 찍은거 아님 ㅋ
작가를 해야하는가 싶은 ㅎㅎㅎㅎ


어제 늦게 술 좀 마시고 잤더니 눈이 퉁퉁
12시 쯤 넘었나 그런데.. 눈이 저모냥이네 ㅎㅎ
모델이 망쳤다 ㅋㅋ 얼굴이 전체적으로 부었다
요즘 살이 더 빠졌는데도 불구하고... 토요일오전에는
에라이 ;;; 맘에 안든다 ;;;

태양과 같이 찍고 싶었지만...
하늘과 더 어울리는.... 예쁜팩트


우리까비 ㅋㅋㅋㅋ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보는
마스크 덕분에 좀 힘든가 ㅎㅎ

항상 #메롱강아지 #둘리강아지 라 불릴정도로
혓바닥이 길어서 냄새 맡다가도 혓바닥이
어디든 닿을꺼 같아서 까비 보호를 위해서
신청해서 받은 #루브립투명입마개
혓바닥이 덜 나와서 좋은거같다 !!

당분간 적응안되도 하고 다니도록하쟈 ^^
까비는 소중하까!! 💗💗💗

 


토요일 오후에 도착한 #칼라디움화이트퀸
예쁜데 ㅠㅠ 상태가 저따구로 배송되어왔다 ㅠ

나를 보자마자 안녕하세요~~~ 인사를
하다니.. 예의가 너무 바른 #화이트퀸
ㅠㅠ 속상해도... 비싼몸 바로 분갈이해서
일단 나무젖가락으로 고정해서 억지로
세워놨다 ㅎㅎ 예쁘긴예쁘다 !!!💗


잎맥이 저렇게 핫핑하고  초록과 연두색의
조화로운 아름다움 😍😍 너무 예쁘당!!!!
핑크플라이 예쁘다고 그렇게 노래를 불렀지만
화이트퀸에 비하면 ㅠㅠ 쭈글... ㅎㅎ

 


그리고 다른 업체에서 온 #천리향  과
#칼라데아트리칼라  근데 상태가 영 안좋다
천리향은 말라비틀어져서 종이컵보다 작은
포트에 왔고.. 잎도 상처가 많다.. ㅠㅠ
트리칼라도 역시 잎 끝이 말라있다..
관리가 잘 안 된 거 같은 느낌... ;;;


화이트퀸 배송은 좀 그랬지만..
화분 두개로 나눠서 일단 잘 키워봐야지!!
잎 세개가 있는데.. 셋다 다른 느낌이다 ㅋ


키울수록 나를 행복하게 해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 잎이 어떻게 이렇게
다르지.. ㅎ  크면서 점점 예뻐지는구나~
그때그때 나름의 매력이 있네😍

날씨가 빨리 더 따뜻해졌으면 좋겠다!
식물은 나를 춤추게한다^^
요즘은 시간이 너무 빨리간다
무언가가 이렇게 나를 설레이게 할 수 있다니
역시 이길이 내길인듯 !!

어제도 감사했고 오늘도 감사하다!
시간의 개념이 실제로 있는 건지..
양자역학에서는 우리가 3차원의 세계에서
살아서 시간이라고 이름을 붙여서  과거와 미래를
분리해서 생각하지만.. 원래는 하나로 이어져있다고
하는데... 백투더퓨처가 생각났다 ~~
현재의 내가 있지만.. 동시에 과거의나, 미래의 나도
동시에 존재하고 있다니.. 미래의 나는 이미 정해져 있을 수도 있겠지만.. 지금내가 살짝만 다른 선택을
한다면 미래의 나도 그영향을 받게되겠지~
나의 미래 궁금하다.. 어느정도 알것도 같지만,,,


엊그제  1분과학에서 #신이되는법 영상을보고
새로운 사실에 놀랐고.. 요즘 핫키워드가 #깨달음
인가.. 싶은... 내가 관심이 많으니까 그런 영상이나
그런 사람들이 보여지는건가.. 다들 관심이 많을까?
궁금하다... 영성이 높아지는 시대.. 우리나라가 유독
그런건지.. ㅎㅎ 다음에 1분과학님의 신이되는법
영상에 대한 이야기를 리뷰해볼까? 싶다...
내 인생에 아주 중요한 영상이지 않을까... 싶은....
.
.

토요일 일기는 2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