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4월 26일 일기 : 전입신고 - 이제.. 군위군민 경영체등록이 시급하다!! 여전히 경주는 예쁨 ❤️

by 뽈뽀리 2022. 4. 27.
반응형


급 대구들렀다가 군위가서 전입신고하고
경영체등록 관련해서 알아보고 ,, 농장으로 갔다
아침부터 바쁨  ㅎㅎㅎ


화훼, 꽃, 식물에 관심이 많지만.. 아무래도
먹거리 농작물도 안할 수가 없겠지~~~
암튼.. 담주내로 농지임대계약서 작성하고
경영체 등록하고..... 농업시작 !! ㅋㅋ
항상 시골에 들어가서 농사짓고 살아야지
생각은 했지만.. 급격히 진행된 거 같다^^
작년부터 전입해서 농사 하겠다고 마음은
먹었지만.. 이렇게 빨리 진행될줄이야.. ㅎㅎ


농장에 신기한 나무가 있어서 찍어보았드 ~~~
#화살나무 라는데.. 줄기가 특이하게 생겼다
언제부터 거기에 있었니.??? ㅋ
비오고 날씨가 흐렸지만....그래도 맘은 맑음 ^^


엄마 대구에 태워드리고 다시 경주로
경주 들어오는데,, 왜때문에 너무 이쁜고니
난이제 군위군민인데.. ㅠㅠ
완전히 떠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뭔가 아쉽다... 경주에서 제대로
뭔가 해보지도 못하고 떠나는 느낌이랄까
여기 온 내내 코로나여서.. 아쉽... ;;


오늘도 대구갈비  포장해서 먹고 ㅋㅋ
밤 10시 40분이 넘어서야.. 까비 산책
50분정도? 힘들어도 ....  힘내야지!!

경주에있는 동천 카페 분위기 👍


항상 가보고싶었지만 나랑 타이밍이 안맞았던
#카페동천 문닫은 날 갔던... 그 담부터는
그쪽으로 갈일 없었는데 까비오고부터 매일
우리의 산책길이다.. ㅋ 경주 떠나기전에는
꼭 가봐야지!! 분위기 넘 예쁜 #경주카페
저런집 지어서 카페처럼 해놓고 살고싶다!!


오늘 대구서 나눔받고 저렴하게 당근거래한
제품들 !! 넘 감사드림 🙏🙏

뭔가 나누면서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기분이다
감사하고 또 감사한다!! 오늘도 무지 수고했다
아... 눈감긴다..ㅠ

굿나잇!! 아침이오면 또 바쁜하루가 되겠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