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 4월28일 목요일 : 그냥 하루가 다갔네 ㅎㅎ

by 뽈뽀리 2022. 4. 29.
반응형


오전엔  #농지임대차계약서 작성
#농업경영체 등록 신청서 작성했고
농사지을 구상을 하고...  여러가지
생각만 많이 했었네 ㅋㅋ

그리고 어제 싸게 사온  아보카도 🥑  
우유넣고 갈아서 오전 오후 마셨다
아보카도 씨앗 발아했는데.. 또 떨어뜨려서
갈라져버렸다.. ㅠ 두번째...
아보카도 발아하는데 오래 걸리는데
헐... 또 다시 해야한다.. 😢


그리고 2시 넘어서.. 유자차 구입하러 오신분께
여러가지 차 나눔해드리고~~~


우리 까비 맛있는 #덴탈츄 간식도 먹이고
그리고 오후에는 너무 피곤해서 같이 잤는데
일어나니깐.. 5시가ㅡ넘어서 ㅎㅎㅎ
하루가 잘도 간다~~~~~ 😁😁😁

그리고 밥먹고 #슬기로운의사생활 보고
와인 한잔하고.. 까비랑 산책갔다가~~~
토끼들 밥주고 ~~~ 이제는 또 잘시간이네 ㅎㅎ

#지니힐링가든 이라고... 나의 농장이름을 지었다
#지니힐즈가든 ... 이라고 할지.. 고민했는데..
그래도.. 힐링가든이 나을듯...

누가 봐도 힐링되는 공간에 식물들을 잘
키워보고싶다... 힐링의 중심 🙏

무슨 소원이든지 들어주는 요술램프의 지니처럼
누구에게도 위안과치유가 되고 싶은... #지니힐즈
그리고.. #지니힐링가든 .... 기대된다.. 앞으로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