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4월29일 금요일 일기 : 어제 주문한 식물등 도착! 싹이 올라온다 🌱

by 뽈뽀리 2022. 4. 30.
반응형


식물생장에 효과적인 등이 있다는 사실을...
어제 알고.. 주문해서 오늘받았다 ㅋㅋ
식물을 빠르게 성장하기 위해서
보통 음악을 틀어놓는거는 알아서 하고 있었는데
식물을 빠르게 성장하도록 돕는 등이 있다니
역시 사람은 계속 공부하고 찾아봐야하나보다

#히포식물등 검색했는데.. 이 등이 나와서
판매자분께 문의해보니까... 동일한거라고
가격이 이 등이 더 저렴하고 배송비도 무료인데
같을리가... 하면서도 2개 사봄..
전등갓이 집에 지금은 두개 뿐이니까...
더 생기거나 나중에 농장에 비닐하우스에
식물등을 달아야한다면... 이걸로 달아야지..
하면서.. 주문하자마자... 오늘 오후가 되기전에
온거 같다 😍😍 오자마자 방과 거실에 켜놨다..


식물생장에 효과적인 파장을 집중 구현했다니..
설마 했는데.. 몇 주동안 발아하지 않던 씨앗이
발아하기 시작했다 !! 두둥.!!! 어쩜 이럴수가~~
일단 몇일 더 두고봐야겠지만... 갈색씨앗에 드뎌
초록초록 한 부분이 보이기 시작했다는데 큰의의!!


은은하니.. 너무 예쁜 #식물등 💛


처음에 식물 요정도 식물등 밑으로 이사했는데
저녁에는 등 밑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빡빡하게
화분을 배치했다 ㅋㅋㅋㅋ 내일 기대된다!!

싹 올라오는 보니 행복하당 😍

이러다 매일매일 식물일기쓸라 ㅋㅋ

오늘도 당근으로 토란거래 ~~
벌써 1~2주전에 예약한거지만... ㅎㅎ
어제 당근에서 생긴일 때문에
상처가 된건지.. 당근에대한 마음이
시들시들해간다.. 이상한사람이 참 많다
사람 마음이 이렇게 간사하며.. 약하다..

그래도 미니멀리즘의 삶은 꾸준히
무소유의 삶도.... 꾸준히 ㄱㄱ
아...비와서 오늘은 까비 산책도
제대로 못하고 응가만싸고 쉬야하고
바로 들어옴 ㅎㅎ

몇 일째 날씨가 너무 쌀쌀...
낼은 날이 좋아서 제대로 산책하고
식물들도 잘 크는 날 되길...🙏
오늘도 굿나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