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22년5월2일 일기 : ) 군위 ~ 농업경영체등록과 나의계획!!

by 뽈뽀리 2022. 5. 3.
반응형



오늘 #군위농산물품질관리원 에 가서
농업경영체 등록하고,,

군위읍내에서 꿀고구마 모종과 쑥갓씨앗 사서
농장으로 갔다~~ 고구마모종 심고


산에 올라가서 취나물도 케고,,
뒷산 등반도 하면서 여러가지
고사리도캐와서 화분에 심고
밭에 심어놓은 작약도 케왔다~


산에 자라는 야생화? 인가 보라색이
너무 예뻐서 케와서 밭귀퉁이에 심어봄 ㅋ


그리고 요즘 1분 과학보면서 알게된
환각버섯하고 닮은 버섯을 봤는데
정확하지는 않아서.. ㅎㅎ ;;;
표고버섯 나무 세워놓은 근처에
소복하게 나있는데.. 예쁘게 생겨서
독버섯이라니.... 근데.. 진짜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버섯이 있는건지... 궁금하긴함


버섯이름이 궁금한데.... 괭이미치광이버섯?
비슷하게 생겼지만.. 정확하지도 않고 모르겠다;;;


작약 꽃망울이 점점 커지고 잎이 파릇파릇
예쁘게 쑥쑥 크고있다 🌺🌺🌺🌺🌺
곧 활짝 예쁜 꽃을 보여주겠지!!


그리고 너무 예쁜 자연을 배경으로
키노닉스 미스트 찍어봄 ^^
인스타 올려야지 ㅎㅎㅎ

동장님도 만나고 이제 경영체등록만 완료되면
여러가지 내가 생각한 일들을 진행해야겠다!!

아까 아빠 엄마한테도 말했지만..
다육식물이나 식물들을 키우면서
주말체험학습장을 열어서 테라리움
만들기 수업이나, 도자기만들기 수업
2주연속해서 내가만든도자기에
식물 심어서 키우기 까지~~
수업을 해보고싶다...

그럴려면.. 내가 먼저 도자기 굽기를하고
가마도 사고,,, 다육식물이나 식물들을 키워야하니까...
원예심리치료사.. 자격증도 따야하고!!!

할 일이 너무 많다...
많은 사람들이 힐링하는 공간을 만들고 싶다!
지니힐즈에오면...
지니힐링가든에 오면 모두 힐링되어서
행복한 기분이 들도록^^
여기서 살고싶은 마음이 들도록~~




그런 사랑이 넘치고 행복한 곳이 되도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