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맛집]VJ특공대, 6시내고향, 붐업코리아, 조선미디어닷컴에 나온 경주성동시장 30년 우엉김밥의 원조 "보배김밥" 우엉이 너무 쫄깃달콤 맛있네요!!다먹고 다이어트몬스터 ^^

by 뽈뽀리 2018. 9. 26.
반응형























경주 성동시장 안에


분식, 먹거리 골목 가운데 쯤~~~


아주 불빛이 찬란한 


현수막도 제일 눈에 띄고 찬란한


우엉김밥 할머니께서


정성가득


친절가득!


우엉김밥을


잘 말아서 파시네요~~


지난 번에 한 번


지나가면서


먹고싶었는데


그땐 배가불러서 안샀는데


넘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지나는길에


이골목에서 유명한 순대도 사고


우엉김밥 2줄 샀어요~











우엉을 직접 집어서


입에 넣어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시고 참 좋네요


최강희가 왔다갔다면서


2003년 부터 방송 출연했다고


자랑 좀 하시는데



넘 귀여우셨어요!!








우엉이 물엿을 엄청 머금은듯한


포스~~!!



아주 쫀득하니


달콤한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그런 맛이였어요~~^^





가까이서 보니


윤기가 자르르르


흐르는게


먹어보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 ㅋ



완전 괜찮죠!!






저는 포장할때 못봤는데


나중에 열어보니


김밥안에 들어가는


우엉 별도로


요렇게 넣어주시네요~~



완전 굿아이디어!!






달콤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


정말 맛날듯요^^



성동시장 그 옆집들에도


우엉을 졸여서 우엉김밥 팔긴하는데


아무래도


보배김밥 할머니 집하고는


다른 느낌이예요~~!!






시장에서 사서


시내 공원에서 맛보고 나니


벌써 저녁이네요~~



아.. 경주는 아침에도 저녁에도


참 신비롭고 아름다운 것 같아요!







경주가시면



성동시장 들러서


한식뷔페랑


순대랑


닭발


우엉김밥


그리고 옆집에


도너츠도 파는데


저는 도너츠는 별루 안좋아해서


암튼


꼭 들러서 맛난 분식 음식


많이 드세요^^


가격은 저렴


인심은 완전 가득!!


후회없으실껍니당 ^^











맛있게 먹었으면


빼야죠~~^^



다이어트몬스터 + ST7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