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맛집 보문가는길 서라벌 멧돌 순두부 맛집!!-우리콩으로 직접만듭니다! 순두부정식,한우떡갈비, 해물파전, 두부전골, 더덕동동주 맛있게 먹고 다이어트몬스터 꼭!!

by 뽈뽀리 2018. 9. 23.
반응형

 

 

 

 

 

 

 

 

 

 

경주 서라벌 멧돌 순두부 맛집!!

 

2월 명절연휴에

 

알게된 맛집!!

 

 

 

두번째 방문~~~^^

 

 

 

 

순두분 전문점인데

 

 

전 이집 파전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ㅎㅎㅎ

 

 

순두부도 그렇고 진짜

 

 

집에서 만든 느낌이 팍팍 납니당!!!

 

 

 

 

 

 

 

 

처음 왔을때

 

 

 이 음식점에 갈 생각은 아니었는데

 

 

옆에 있는 다른 집으로 가려는데

 

 

문이 닫혀있어서..

 

 

나가려고 가다

 

 

내리막길로 연결되어 있어서..

 

 

서라벌 순두부 집 마당으로 어어어~~~

 

 

하다가 그냥 굴러떨어진 느낌이랄까요?? ㅎㅎ

 

 

 

암튼.. 그런 스토리가 있는 집이예요

 

 

 

 

이집에 올 생각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오고나니 맛집포스~~~ㅋㅋㅋ

 

 

더덕 동동주 좋아하는 분들이 함께해서

 

너무 맛나게 잘 먹었고

 

 

파전이 너무너무 맛있었던~~~ ㅎㅎ

 

 

순두부 집이니까

 

 

순두부 찌개는 먹어줘야죠!!

 

 

그리고 파전!! ㅋㅋ

 

 

 

 

 

가격도 그럭저럭

 

 

괜춘해요!!

 

 

해물파전 강추해요!!!

 

 

담엔 순부두 말고

 

떡갈비 정식

 

먹어보고싶어라~~~ ㅋ

 

 

 

 

 

소고기부터 전체 식재료를 국내산으로 쓰네요~~!!

 

오~~~~!

 

 

안이 황토와 나무로 만들어서

 

토속적이면서도

 

 

푸근한 느낌이예요~~!!

 

 

 

한 번 가보면

 

또 오고싶은?

 

 

알죠?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ㅎㅎ

 

 

 

 

기본 찬은 이렇게

 

그때 그때 마다 달라요~~~

 

그래도 고추된장무침? 이라해야하나

 

요건 또나왔네용~~^^

 

 

꽁치랑~!

 

 

꽁치도 맛나요~~^^

 

 

 

 

 

순두부~~

 

살아있넹!!1

 

 

인공 조미료 맛이 거의 안나는 맛이라

 

 

감미료

 

다시다나 미원에 길들여 있는 분들은 ㅠㅠ

 

 

맛이 없게 느껴지실 수도...

 

 

하지만

 

아주 건강한 맛이예용!!!

 

 

진심!!!

 

 

 

 

부드러운 순두부라 하기본단

 

 

몽글몽글한 

 

느낌~~~

 

 

ㄷ셔보시고 판단하시라~~!!

 

 

 

 

 

파전~~ 두둥!!

 

 

으윽~~

 

 

왜케 맛나겠죠?

 

 

ㅎㅎ

 

 

쓰고있으려니

 

 

또 먹고싶고

 

 

배고픈것 같고

 

 

으잉~~~

 

 

먹고싶네요!!

 

 

 

 

 

 

다음에 가면 꼭 또 먹으러 가야쥐~~

 

 

해물파전이 원래 다 저렇게 맛나는가..

 

 

다른집에서는 안먹어봐서

 

 

잘~~~ ㅎㅎ;;

 

 

저때가 봄이라

 

 

벛꽂은 좀 떨어졌지만

 

 

그래도 봄날이라

 

 

날이 너무 좋았어요!

 

 

약간 쌀쌀은 했지만.. ㅎㅎ

 

 

 

 

 

햇살 좋고

 

날씨좋고

 

벚꽃도 좋고

 

 

눈화장은 안했고.. ㅠㅠ

 

 

너무 생눈...ㅋㅋㅋ

 

 

부끄부끄~~

 

 

 

 

 

 

셀카도 찍고

 

 

마당에 나와서

 

 

산책도 좀하고

 

 

마당에서 아이들 뛰어 놀기도 좋을듯~~

 

 

 

경주의 여유로움~~~!!

 

 

 

 

 

 

경주 지진만 안나면

 

 

나이들어서

 

경주와서 살고 싶은

 

 

그런 포근함과 여유가 있는 곳~~!!

 

 

 

벌써부터 경주가 그리워지네요..

 

 

ㅎㅎ

 

 

파전.. 묵고싶네용

 

 

다이어트중인데... ㅋㅋㅋ

 

 

 

 

이번엔 진심으로 성공!!

 

 

비키니 입!고! 싶!습!니!다~아!!!

 

 

 

 

 

 

 

 

 

 

 

 

예전에 맛집이었는데..

2~3년 전에 다시 갔을떄는

솔직히 집 구조도 바뀌고

가격도 오르고

맛도 별로였던 기억이 난다...

 

주인이 바뀐건지..

저땐 나이 지긋한 부부가 

운영하셨던거 같은데..

다시갔을땐 젊은 총각들이

여럿이 자리 안내하던

기억이난다

ㅜㅜ

 

예전의 기억은 추억으로

남아... 고이고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