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설연휴에 포항 맛있는 회집 바다채 횟집 & 펜션에 다녀온 후기~ 맛은있는데 양은 좀.. ㅎㄷㄷㄷ 뷰는 좋아요! [포항물회,자연산모듬회]

by 뽈뽀리 2018. 9. 24.
반응형















2월에 다녀온 후기를 이제서야 올리는


이 게으름.. ㅎㄷㄷㄷㄷ 



그래도 올린다는데 의의를 두고


매일매일 바쁜 삶의 연속으로



밀린 숙제한다 생각하고 


하나씩 끄적여 보고싶은 생각이



이제서야 드네요..



뭔가 마음의 여유가 이제 생겨난건지.




무언가에 너무 몰두해 오다가


이제서야 정신이 문득 든 것인지..



삶에서 내 모든 것을 쏟아붓는 것도 중요하지만



다시 쏟아 부울수 있는


에너지 나를 저장하는 시간이 필요한 듯 느껴지는



그런 시점이 아닌가..



다시 리와인드 중입니다...



ㅎㅎㅎㅎ




그래서 지금까지 포스팅 못한 사진과 영상 글들을



다시 정리하고자 하는 첫 스타트!!




정말 좋은 분들과 함께 한



포항앞바다


그것도 2월 설명절연휴에~~~



그렇게 우리는 힐링을 하기위해


포항으로 고고!!!








언니가 미리 예약한 



바다채 횟집




바다가 바로 내려다보이는 이곳



영일대를 지나서



한참 거의 끝지점 까지 다다르면



나타나는 곳~~~



명절연휴 생각보다 많은 손님들로 부쩍부쩍~~~ㅎㅎ










모둠회...



였나.. 자연산모둠회였나



바다채 스페셜이었나



내가 주문하고 계산한 게 아니라서


그냥 주는 대로 묵는 



그런 타이밍이라 ㅠㅠ



가격이 어떻게 되었는지



제목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쫄래쫄래..ㅎㅎㅎ;;;




생각보다 양은 적었던기억이~~~~~ ㅎㅎ;;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뷰가 좋은 2층에서


냠냠~~!!




바다채횟집~~ 054-244-0880






ㅎㅎㅎ


2층이 펜션인데


우린 펜션에서 먹었나봉가~~



ㅎㅎㅎ;;








자연산이었나.. ㅎㅎ



암튼 회랑 물회랑 ㅋㅋ







메뉴판



괜춘하네~~ㅋ



바다채 스페셜은


17만원



참새우튀김, 모듬해산물, 장어, 가자미튀김, 전채음식



모듬해산물은 먹었는데 ... 장어도 먹었던가..



아..기억이.. 가물가물...ㅠㅠ



암튼 그날 명절이고 사람도 많아그런가



약간 해놓은 음식같이 식은 듯한 



음식도 좀 있었지만..



그럭저럭 맛나게 먹었어요~~~







음식 나오는동안 바다를 바라보며



한잔하기도하고



여유롭게 기다리고


여유롭게 먹을 수 있는



그런 시간~~



흔치않아 !!!






가족같은 사람들과



함께라서 


더 맛나고


즐거웠던듯~~^^







요즘 한창 물오른 과메기부터


초밥, 튀김, 무침, 물회, 게튀김 ㅋㅋㅋ



늦게 나온 해산물이랑.. 몇가지는 못찍은듯..ㅠ



배부르게 먹고 나니깐.. 



뒤엔 잘 안찍은건지..



그것도 기억이 가물가물..ㅋㅋ


너무 먹는데 집중해서..



회나오기 전까지는 


뭘 좀 찍었구만..ㅋㅋㅋ



맛있을땐 



중요한 순간이 놓쳐버리는



이눔에 손모가지 ㅋㅋㅋ









회가 땟깔이 너무 좋죵?


입에서 살살 녹았던거 같아요~~



회 별루 좋아라 하지는 않는데


살이 안찐데서 먹음 ㅋㅋ




이러다 중독되믄 안되는데..ㅎ






좋은건 한 번 더 클로즈업!!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아깝지 않아하는



사람들~~^^



저도 아낌없이 나눌께요~~♥





여기 매운탕 진짜 끝남!!



너무 맛있는데


배불러 못먹음,.ㅠㅠ



아 슬푸다!!



물회는 늦게 나와서



그래도 먹어봤는데



달아~~ㅠ




난 단거 시른데..ㅎ



책자에 보믄 포항물회 


이야기 나옴요~~



가시면 참고로 보세용!!



ㅋㅋㅋ



알고 먹는게 더 좋겠쥬!!






내부도 깔끔!!





메뉴판이 주문만 하는게 아니여~~



요즘 메뉴판은 



요렇게 여행지소개도 하고



좋아요~~^^



가시면 참고로 보시고


다음행선지 



찾아보세용!!







음식점 갔으면



메뉴판은 잊으면 안되쥬~~!!






회부터, 막설어회, 해삼스모노, 수제돈까스, 전복죽, 


도다리 물회, 전복물회, 생선초밥, 알밥, ....




요런 메뉴도 참고하시고요^^



미리예약하고 가심 좋을듯요~~~






도로가에 주차하고 



회먹고 내려오면



포항 포스코제철소가 보이는



방파제 뷰~~~ㅋㅋ



육지 사람들은



저기도 바다라고



배경으로 사진찍고 그럼니당~~!!



포항사람들은 포항똥물 그런다고



우스갯소리겠죠? ㅋㅋㅋㅋㅋ








포항 


연휴에 


좋은 분들과


함께 맛난거 먹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모두 행복하세요^^


내년 설 연휴에 나는 누구와 또 무엇을 하고있을지?



궁금해지네요..



잘은 모르겠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 였으면해요^^




님들도요!!












다이어트 필요하실땐!!



다이어트몬스터 - 김정은 찾아주세요^^







자세한 정보는 최강!다이어트몬스터 밴드에서 확인하세요!!



클릭!!



공유<band.us/@dietmonste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