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전 둔산동 맛집 - 점보치즈가츠, 토끼정에서 유명한 하얀구름파스타 먹으러 동경수공업에 다녀왔어요~~ 무슨 음식집 이름이...ㅋㅋ 공장? [콜라겐다이어트?]

by 뽈뽀리 2018. 9. 15.
반응형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대전 둔산동 동경수공업이 자주 보이길래



이때다 싶어서


멀리서 온 친구와 함께~~



동경수공업에 갔어요~~^^



흐음..



점심때 맞춰서 갔고


연휴였는데도



줄을 서서 20~30분 기다려야


자리에 앉을 수 있다능... 허얼...




타임월드주차장 들어가는 입구라인  맞은편


길건너에 있는 데


한의원있는 건물 


한의원 맞은편에 위치~~ ㅋㅋㅋ





동경수공업양식
리뷰 361개대전 타임월드 맛집 언제먹어도 맛있는 식당

업체정보

주소
  • 대전 서구 둔산로 30복사
  • 지번둔산동 1056 2층지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메뉴
편의
예약, 단체석, 남/녀 화장실 구분



1층에 있는



광고판~~ ㅎㅎ



식욕돋는 사진이죵??



ㅋㅋㅋ



배가 고팠던 관계로



둘이서 메뉴 3개 시키자


연어도 먹고싶고


파스타도


치즈가츠도 먹고싶고



ㅎㅎㅎㅎㅎㅎ




욕심이란...


기다리기로 에약하고



잠시 밖에 나가는 길에



점보치즈가츠 하나 먹기로하고



하얀구름파스타


먹기로 생각!!



스테이크 덮밥도... ㅎㅎㅎ;;;


막 요래요래 생각했지용...ㅋㅋ








가격은 생각보다 비싼건 아닌거 같고


그냥저냥



학생들도 많이 갈 수 있을 정도로


괜춘하더라고요~~ ㅎㅎ



담에 진빵이 데리고 또와야지~~!!


요렇게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후 3시까지 메인메뉴 주문시


아메리카노 주네용...ㅠ


몰랐음..



마시고 올껄~~ ㅋㅋㅋ








박준 미용실 있는 건물 2층에 있네용~~!!


동경수공업 맞은편에



한의원있어요~~



한의원도 유명한지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요새 미세먼지, 황사떄문에..



다들 감기부터 알레르기부터



너무 심각한듯~~ ㅠㅠ






철문이 인상적인듯~~ ㅎㅎ



진짜 공장에 들어가는 기분??



안이 안보였다면..



내부는 너무 따뜻한 기운이 폴폴~~






예약하고 


좀 기다려야해서..


다른 맛있는집도 있는데


굳이 기다릴까?


생각하다가..


그래도 여기 올라고 왔는데 싶어서


기다리기로..



ㅎㅎ


내부 분위기 좋네용~~^^




다음엔 로스트비프덮밥



먹어볼려고요..ㅋㅋㅋ



맛있으니깐..


요렇게 제일 크게 사진을


박아놨겠쥬?



ㅎㅎㅎㅎ


볼케이노 파스타도...


우삼겹 샐러드??



신기방기~~ㅋㅋ



담에 여러가지 순서대로


맛봐야겠어용^^







에이드는 다음기회에



깔라만시에이드나 석류에이드


청포도도 좋을듯



담에 꼭!!






메뉴판도 찰칵!




메뉴와 가격



궁금하시죵?



ㅋㅋㅋ



다 찍어왔습니당~~~^^





동경수공업은 기존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미지를 탈피한


새로운 컨셉의 신개념 다이닝입니다~~!!






우린 일단


아까말한대로


메뉴 2개만 먼저 주문했어요~



세개는 무리데쓰 일듯...ㅎㅎ;;



먹어보고 모자르면 더 시키자 


이런주의라...ㅋㅋ



양배추 절임 맛있네요~~!!



계속 홀릭 먹음~~^^




좀 기다리니..


메인~~ ㅋㅋㅋㅋ



점보치즈가츠


우왕~~~~


치즈바라~~


우와아앙~~~~




이런 소리가 절로..ㅋㅋㅋ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실물도 아주 치즈치즈 하네용~~!!



우왕!!



좋은건 더 가까이 


더 크게 봐야죵!! ㅋㅋㅋ








치즈는 한 번 쭈욱~~~~


눌려줘야 제맛!!


치즈맛이 느껴지는 것 같지요??

ㅎㅎㅎ



치즈치즈치즈~~~~



설사하든 몸에 안좋던...



치즈치즈치즈~~ ^--^








하얀구름파스타~~



저는 저 하얀게


다 크림인줄 알았는데



다~~~~~ 감자더이다..ㅎㅎ;;



크림치즈였다면..ㅋㅋ


바래본다~~~~~~







토끼정인가..



거기서 부터 유행탄 파스타~~



안에는 어떻게 생겼나..


몰랐는데



크림파스타인줄..



그런데 알고보니



안은 ....

.

.

.

.

.

.





.

.

.

.

.

.

.

.


새빨간 토마토파스타~~~ㅋㅋ



두둥~




반전이 숨어있었네용~!!






급 크림파스타가 땡기는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ㅎㅎㅎㅎ




느끼느끼한게 땡기는 날 있죵?


그런날 이었던듯



이날은



솔직히



우와~~~ 맛있다는 느낌을 못받아서..ㅠ



미안..




다시 한 번 가보리라..



진짜 맛있나


먹어봐야지



그런 마음이 들었어요~!!



양배추랑 오이절임이 맛있는 집은



왠만하면 음식 맛나거든요



저날 식욕이 없었던건지



배가 덜 고팠던건지



암튼



우왕~~!! 맛집!!



요정도는 아니어서



ㅠㅠ



또가봐야징~~



일단 얼굴 나으면



진빵이랑 가봐야징~!!!




요런생각~~??







내부디자인 맘에들고


메뉴도 맘에들고~~



암튼 



그럭저럭



맛집!!



가격대비 괜춘한집



가성비 좋은집~~^^




찾으신다면



강추!!!







언제나 맑고 밝고 깨끗한 마음으로~!!



아자아자!!





먹었으면 뺴기~~!!









세븐톡 제품문의




아래 배너 클릭!!


http://band.us/@7tok










밴드로 들어오셔서 채팅 또는 카톡으로 문의주세요^^


전화통화시 더 자세한 상담가능하세요!!




☆보톡스화장품밴드에도 들어오세요.



https://band.us/@theyebbu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