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구 김광석길 맛집 [여:너] 연어전문점/ 인스타에서 보고 찾아감 비내리는 주말에 맛있어서 행복했다.

by 뽈뽀리 뽈뽀리 2019. 3. 22.















우연하게 인스타



대구정보통 을 보고



연어가 급 먹고싶어서



바래고 바래다가




비내리는 일요일에



늦게 일어나서



친구와 같이 



여너여너여너여너



를 외치면서



연어집으로 갔다..








느낌적으로 


본능적으로



길찾기로도 잘 아되는걸



감각만으로


찾아갔다 ㅋㅋㅋㅋ



대박~~~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580971863




  • 대구 중구 동덕로 64-13
  • 지번대봉동 28-6



생각보다 찾기 쉬움~~~

요기 사장님이 유머가 있으신듯..


인친이신데..


멋지신듯~~~^^







비내리는 날 점심시간이 약간 지나서



손님도 별로 없고



한산하게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었네요~~



분위기 아주 좋음!!



뒤에 보이는 연어모양


나무 장식은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는 것 같았음~~~







일단 들어가서


주문을 먼저 ~~~



인스타를 보면서



연어랑 구운연어



먹을꺼라고 이미 마음먹고 가서



주문은 아주 쉬웠음!!!






그리고 스테이크덮밥 시켰는덷



스테이크 개꿀맛~~~!!! ㅋㅋㅋ




연어도 맛있엇고



덮밥도 너무 맛있었음~~~



기다리는 동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비가 내리니까 


너무 운치 있었음~~~



마블 주인공들 레고?


암튼.. 피큐어들이 많이 있었음



고무고무 하는 루피도 있공




매니아들은 가면 



눈도 즐거울듯~~~






내가 좋아하는 하상욱님 시밤 ㅋㅋㅋ



개한테 작업걸려구?

아니 인생걸려구!!



이런 사람을 만나야 하는데..


인생이란...



짧다....



그래서 



운명을 만나야한다...


인생을 걸수 있는 사람.....



있겠지... 



누구에게든








남친있는 여잔데


자꾸만 더 좋아져...



나도 이런 여친이고 싶다...!!!








사진찍으면서 놀고있으려니



짜잔!!!1



나왔다



오~~~ 너무 맛나보이는 연어!!!



너무 싱싱하고


두툼해서


만족!!!






연어에 윤기가 좔좔~~~~



개인적으로



구운연어가 더 맛있었음!!!



진심



사릉사릉~~~



사릉하는맛!!






덥밥도 너무 알차게 맛있었음


소스맛이 일품!!!



다음엔 아보카도 연어 먹어봐야지~~~



맛있었다...




맛있는 연어 사줘서 고마웠어!







스노우카메라 재미나게 놈 ㅋㅋㅋ



너므 맛있게 


즐겁게 먹었다~~~







<협심증의 종류>






관상동맥이 좁아지면 협심증

관상동맥이 막히면 심근경색


협심증에는 크게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안정형 : 주로 운동시 증상, 휴식 취하면 안정.

- 불안정형 : 안정시에도 증상, 심근경색으로 진행.

- 변이형 :주로 새벽에 증상, 혈관의 경련 때문.


안정형과 불안정 협심증은

관상동맥이 어느 정도 좁아졌느냐의 차이고,

덜 좁아지면 안정형 협심증,

더 좁아지면 불안정형 협심증이라고 생각하시면

좀 더 쉬울 것 같습니다.


그에 반해 변이형 협심증은

안정형이나 불안정형처럼 

관상동맥이 좁아져서 생긴다기 보다는,

새벽이나 이른 아침에

갑작스런 혈관의 경련 때문에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아래 대한심장학회의 포스팅도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겠습니다~




인포어런스 INFORANCE

Information for Health & Insurance


http://naver.me/FdNMpbiV






내가모르는 보험이야기!!!



궁금하면 클릭!!!


https://band.us/@insurestory


 

https://cafe.naver.com/rabbitnu

 

토끼와집사들 : 네이버 카페

토끼를 사랑하는 토끼를 키우고있거나 키우고싶은 분들의 이야기 공간입니다 ^^

cafe.naver.com

 

토끼 와 토끼키우는 집사님들의 공간입니다 ^^

 

놀러오셔서 토끼에 대해서 많이 대화하고

 

나누어가세요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0